Leaders Home > Issue & Trend  
 
 
 
 
 
 
 
 
 
CEO Lounge
신한카드 - 임영진 사장, 창립 13주년 기념식서 3대 미래사업모델 제시
 

 

신한카드 - 임영진 사장, 창립 13주년 기념식서 3대 미래사업모델 제시

 

 


13살의 신한카드가 더 큰 ‘하나의 꿈’을 위해 ‘세 가지 도전’을 시 작한다. 국내 카드 1위사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창립 13주년 기념식을 통해 ‘라이프&파이낸스’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신한카 드의 미래상을 확립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3대 미래사업모델 을 구체화했다고 9월 28일 밝혔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기념식에서 기존 카드업과 금융의 영역 을 초월해 더 큰 데이터 프레임을 통해 고객이 찾는 최적의 상 품·정보 서비스를 제 공하는 ‘라이프&파이낸 스’ 기업으로 진화하는 신한카드의 빅픽처(Big Picture)를 제시했다. 신한카드는 보다 구체적 으로 ‘개인고객 금융플 랫폼’, ‘마이데이터 기반 의 종합라이프플랫폼’, ‘개인사업자 금융플랫 폼’이라는 3대 미래사업 모델도 설정했다.

먼저 ‘개인고객 금융 플랫폼’은 고객의 손안에서 하나의 앱(App)으로 결제부터 금 융 상품 그리고 자산관리에 이르는 모든 금융서비스를 구 현하는 ‘Daily-PEFM(Personal Expenditure and Financial Management)’ 사업을 의미한다.

‘종합라이프플랫폼’은 마이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별 라이프 스 타일에 맞는 새로운 맞춤 서비스와 비금융 혜택까지 제공하는 ‘New Discovery Platform’ 사업을 지칭하며, 끝으로 ‘개인사업자 금융플랫폼’은 가맹점의 운영과 금융을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지 원하는 ‘Amazing-BFM(Business Financial Management)’ 사업 을 말한다.

특히 임 사장은 ‘13ecoming(비커밍) 신한카드’를 핵심 키워드로 제시, 과거 성장 방식의 ‘유지(Being)’가 아니라 ‘하나의 꿈과 세 가지 도전’을 위해 끊임없이 변화(Becoming)해 나가야 됨을 강 조했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브랜드 관리체계 리뉴얼 프로젝트를 병행, 미 래 사업 비전에 걸맞은 브랜드 체계(브랜드 에 센스 & 지향 가치)와 이를 관리하기 위한 브랜 드가치 평가체계를 구축 함으로써 일류 브랜드를 향한 새로운 여정을 시 작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28일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에서 창 립 13주년 기념식을 현 장 중계방식의 언택트 (Untact)로 진행, 지난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고 미래 청사진 달성 을 위한 세러모니 등을 통해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임 사장은 창립 13주년 기념사를 통해 “진정한 탐험은 새로운 풍 경을 찾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눈으로 보는 것에 있다”며 “함께 이룬 13년을 바탕으로 함께 이룰 ‘라이프&파이낸스’ 기업을 위 해 시대의 흐름과 본질에 대한 혜안(Insight)을 통해 진화해 나가 자”고 말했다.

 

 

[2020-11-01]
 
 
No 제목 보도일 조회
743 신한카드 - 임영진 사장, 창립 13주년 기념식서 3대 .. 2020-11-01 108
742 미래엔그룹의 영실업 - 심정훈 신임 대표이사 임명 2020-11-01 69
741 대한미용사회중앙회 - 이선심 회장, 제24대 중앙회장 취.. 2020-11-01 65
740 바카디 - 법률 고문으로 주류 업계 베테랑 토드 그라.. 2020-11-01 70
739 모두리치 - 김병곤, 이승백 공동 대표, 오픈베타 3개.. 2020-11-01 108
 
    1  l 2  l 3  l 4  l 5  l 6  l 7  l 8  l 9  l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