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ders Home > Product  
 
 
 
 
 
 
 
 
New Product
New Product - LX하우시스, 라비오라, 누잭팟, 티오르, 아로미르, 위니아에이드, 라티스글로벌, 노스페이스
 

LX하우시스

지아사랑애바닥재 리뉴얼 신제품 출시



 

LX하우시스가 아이와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주거용 시트 바닥재 ‘LX Z:IN(LX지인) 바닥재 지아사랑애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 2016년 출시돼 미끄럼 방지 성능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아온 지아사랑애바닥재는 2018년 리뉴얼 이후 4년 만에 다시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리뉴얼된 지아사랑애는 표면 내구성을 강화해 가족은 물론 반려동물이 사용해도 안전한 품질을 확보한 점과 디자인 측면에서 우드·스톤 등 천연 소재의 질감을 더욱 자연스럽게 구현해 낸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지아사랑애 신제품은 바닥재 표면에 다각도의 격자무늬로 엠보(올록볼록한 무늬)를 구현하는 크로스 텍스처(Cross Texture) 공법을 적용, 미끄럼 방지 성능은 물론 기존 제품보다 반려동물의 발톱으로 인한 마찰 스크래치 등에도 보다 강한 내구성을 확보했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비오라

레티날 코어 크림 리뉴얼 출시



 

비온코스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라비오라가 기존 루티날 크림레티날 코어 크림으로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 레티날 코어 크림은 가장 진화한 레티노이드 3세대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재생 주기 단축 및 주름 감소에 도움을 주는 레티날과 비타민 C보다 활성산소를 130배 이상 감소(원료적 특성에 한함)하는 루테인을 화장품 주원료로 사용해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잡고, 피부 탄력과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제품이다. 리뉴얼 출시된 제품은 대용량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용량은 기존 30mL보다 1.5배 늘어난 50mL로 업그레이드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패키지에도 골드 컬러를 가미해 프리미엄 라인임을 강조했다.


  

숏폼 커머스 플랫폼 누잭팟

관심 기반 커뮤니티 부스트존론칭



 

숏폼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누잭팟(NUJACKPOT)’ 애플리케이션을 서비스하고 있는 테크기업 더잭팟(대표 이병준)은 취미·취향·관심사 기반의 커뮤니티 서비스 부스트존을 앱 내 새롭게 론칭한다고 128일 밝혔다. 더불어 뷰티 브랜드 메리몽드와 패션 브랜드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가 부스트존을 통해 신상품 론칭 및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누잭팟 앱은 7초 동영상의 숏폼 콘텐츠 판매자가 고지한 확률을 기반으로 무상으로 제품을 획득할 수 있는 잭팟찬스3.0 형태의 보상체계인 ‘POT() 에코 시스템MZ세대에게 최적화된 새로운 쇼핑 형태가 특징이다.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 티오르

전기화물밴 ‘ET VAN’ 온라인 판매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 티오르(TIOR: TRY IT ON THE ROAD)가 전기화물밴 ‘ET VAN(이티밴)’의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티오르의 전기차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티밴 계약부터 보조금 접수, 출고까지 티오르에서 원스톱 솔루션으로 진행할 수 있다. 보조금 잔여 지역의 경우 지원 확정 후 약 10일 이내 출고되며, 그 외 지역은 2023년 보조금 예산 배정 후 출고가 가능하다. 차량 구매가격은 각 지역별 보조금에 따라 상이하며 서울시의 경우 1천만원 후반대에 구입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오르 홈페이지 혹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심용 물류차로 출시된 이티밴은 좁은 길 운행도 원활해 다마스를 대체할 생계형 물류 화물차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우체국 박스 120개가 들어가는 약 5(2510x1475x1370mm)의 적재 공간과 최대 적재 중량 700kg 등 동급대비 탁월한 적재공간과 적재용량은 이티밴만의 강점이다.


  

이너뷰티 브랜드 아로미르

‘Touching Scent’ 이너퍼퓸 2종 출시



 

국순가의 아로마테라피 이너뷰티 브랜드 아로미르(AroMyrrh)‘Touching Scent, 깊은 마음까지 어루만지는 향을 테마로 이너퍼퓸 2종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너퍼퓸은 속옷에 1~2방울을 떨어뜨려 사용하는 오일 제품을 말하며, 취향에 따라 맥박이 뛰는 곳에 떨어뜨려 향수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아로미르 담당자는 치열한 삶으로 지친 Y존은 세정만으로 관리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세심한 밸런싱이 필요하며, 여성에게 탁월한 아로마 미르(몰약)’가 주요 성분인 아로미르의 이너퍼퓸은 Y존의 온전한 케어와 밸런싱을 도와줄 것이라며 제품을 개발하게 된 동기를 밝혔다.


  

위니아에이드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신제품 출시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대표 백성식)가 난방 기기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고순도의 리얼 카본매트를 출시한다고 127일 밝혔다. 위니아에이드가 선보인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계열사인 대유플러스에서 제조한 97%의 고순도 카본 제품으로 저전력(DC 24V) 고효율에 뛰어난 전기전도성과 우수한 내부식성, 가벼운 중량, 탁월한 내구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탄소발열체인 열선에서 따뜻한 원적외선 복사열을 방출해 몸속 깊이 온기를 전달한다. 한국원적외선협회에 의뢰한 결과 원적외선 방사율이 90% 이상인 것으로 인정받았다. 이번 신제품은 제품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1급 발암물질인 라돈 불검출 테스트, 대장균 및 포도상구균 등의 항균 테스트, 제품 탈취 테스트 등 전문 기관 검사를 모두 완료했다. 특히 전자기장환경인증(EMF)도 받아 인체에 해로운 전자파 문제도 걱정 없다.


  

라티스글로벌

타깃 미디어 모니터링 솔루션 ‘FAMA’ 출시 예정



 

라티스글로벌커뮤니케이션스(이하 라티스글로벌)가 타깃 미디어 모니터링 솔루션 ‘FAMA’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라티스글로벌은 2004년 설립 이래 게임 현지화 게임 사운드 게임 품질 관리(QA) 게임 운영 등 게임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온 전문 기업이다.

데이터 리포털(Data Reportal)에 따르면 20221월 한국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총 4681만명으로, 전체 인구의 91.2%에 육박한다. 이 가운데 밀레니얼, 알파 세대의 사용률이 83.5%에 달한다. 방순호 라티스글로벌 연구소장이 개발한 FAMA는 이처럼 소셜 미디어 사용률이 활발한 밀레니얼 세대, 알파 세대를 겨냥해 출시된 모니터링 툴이다.


  

노스페이스

친환경 윈터 슈즈신제품 출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세련된 디자인에 뛰어난 보온성과 착화감은 물론, 친환경 가치까지 만족시키는 윈터 슈즈신제품을 출시했다. 올겨울 새롭게 출시된 노스페이스의 윈터 슈즈 신제품은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유니크하고 세련된 패턴으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연출하기 좋다. 또한 신발의 각 부분에 페트병 리사이클링, 가죽 리사이클링 소재, 생분해가 가능한 천연 울 인솔(안창) 및 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적용해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충족시키는 친환경 윈터 슈즈로 한층 더 진화했다. 영원아웃도어는 발과 같이 땀샘이 발달한 신체 기관이 찬 바람을 맞으면 승화열을 빼앗겨 체온이 낮아질 수 있다고 설명하며, 본격적인 강추위가 시작된 올겨울 우수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노스페이스의 친환경 윈터 슈즈와 함께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2023-01-01]
 
 
No 제목 보도일 조회
753 New Product - LX하우시스, 라비오라, 누잭팟, 티오르,.. 2023-01-01 142
752 Product - 키오시아, 네슬레코리아, 일룸, 안리쓰코퍼레.. 2022-04-01 1,614
751 Product - 뉴인, 에이수스, 텍트로닉스, 블록오디세이,.. 2022-02-01 2,105
750 Product - IAR 시스템즈, 디앤에이모터스, 드롭박스, 콜.. 2021-12-01 2,660
749 Product - 모튤, 신일, 한국레노버, 큐알온텍, 오픈레거.. 2021-11-01 2,909
 
    1  l 2  l 3  l 4  l 5  l 6  l 7  l 8  l 9  l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