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Åõ±Û·Î¹ú¼¾ÅÍ - ¸£¿Ï´Ù¿¡ ±Û·Î¹ú ÁøÃâ ³ëÇÏ¿ì Àü¼ö
º»Åõ±Û·Î¹ú¼¾ÅÍ(¼¾ÅÍÀå ±èÁ¾ °©)°¡ À¯¸Á±â¼ú±â¾÷ÀÇ ±Û·Î ¹ú ÁøÃâ Áö¿ø ³ëÇϿ츦 ¸£¿Ï ´Ù¿¡ ÀüÆÄÇß´Ù. º»Åõ±Û·Î¹ú ¼¾ÅÍ´Â 4¿ùºÎÅÍ 12¿ù Ãʱî Áö Çѱ¹°ú ¸£¿Ï´Ù¸¦ ¿À°¡¸ç À¯¸Á±â¼ú±â¾÷ÀÇ ±Û·Î¹ú Áø Ãâ Áö¿ø±â°üÀ¸·Î¼ÀÇ ¿ªÇÒ ¹× ÁÖ¿ä Áö¿ø ÇÁ·Î±×·¥ °ü·Ã ÄÁ¼³ÆÃÀ» ÁøÇàÇß´Ù°í 13ÀÏ ¹àÇû´Ù.
ƯÈ÷ ÇÁ·Î±×·¥ ±â°£ Áß ¾à 3ÁÖ°£Àº ¸£¿Ï´Ù Á¤ºÎ¿¡¼ ¾ö¼±ÇØ ¼±¹ßµÈ 4°³ ±â¾÷À» Çѱ¹¿¡ ÃÊ´ëÇØ ±Û·Î¹ú ÁøÃâ¿¡ ÇÊ¿äÇÑ ¿ÃÀοø ¼ºñ½º¸¦ Á¦°øÇß´Ù.
¸£¿Ï´Ù Âü°¡±â¾÷Àº ¡âµðÆ®·¡ºí¶ó(dTravela, ¾ÆÇÁ¸®Ä« ±â¹Ý µðÁöÅÐ ¿©Çà Ç÷§Æû) ¡â ¶ó Æ÷Å丮¾Æ(La Fotolia, »çÁø ÃÔ¿µ ¿¹¾à Áß°³ Ç÷§Æû) ¡â¹«´ÙÄí¹«¶ó ÆÛºí¸®½Ì ÇϿ콺 (Mudacumura Publishing House, ±³À° ÄÜÅÙÃ÷ Ç÷§Æû) ¡âÀÚÄí Ƽºñ(ZACU TV, ¾ÆÇÁ ¸®Ä« ±â¹Ý ¹Ìµð¾î ½ºÆ®¸®¹Ö Ç÷§Æû) µîÀÌ´Ù.
¸£¿Ï´Ù ±â¾÷µéÀº PMF(Product-Market-Fit) ¿öÅ©¼óÀ» ÅëÇØ ±Û·Î¹ú ÁøÃâ¿¡¼ ¼º°øÇÒ ¼ö ÀÖ´Â ºñÁî´Ï½º ¸ðµ¨À» È®ÀÎÇÏ°í, ±â¾÷¿¡ ¸Â´Â °í°´À» ã´Â ½Ã°£À» °¡Á³´Ù. »ç¾÷Çù·Â ¹æ¾ÈÀ» µµÃâÇØ ³»´Â ±âȸµµ È®º¸Çß´Ù. ³×À̹ö Ŭ¶ó¿ìµå, ½º¸¶Æ®½ºÅ͵ð, ¿þ½ºÆ®¿ùµå, Åä ½º·¦, ¿¥Åõºê, ¿ÀÁöÅõ¾î, Æ®·¡ºí¸ÞÀÌÄ¿ µî ¸£¿Ï´Ù ±â¾÷º° ºÐ¾ß¿¡ ¸Â´Â ½ºÅ¸Æ®¾÷ ¹× ´ë±â ¾÷ µîÀ» ¸¸³ª ÀÏ´ëÀÏ ºñÁî´Ï½º ¹ÌÆÃÀ» ÁøÇàÇß´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