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í½Ç»óºÎÇÑ ¸¶ÄÉÆÃÆ÷·³À¸·Î °Åµì³ª°í ½Í½À´Ï´Ù¡±
¡®¸¶ÄÉÆÃ(marketing)¡¯À̶ó´Â ¿ë¾î´Â »çÀü¿¡¼ ¡®Á¦Ç°À» »ý»êÀڷκÎÅÍ ¼ÒºñÀÚ¿¡°Ô ¿øÈ°ÇÏ°Ô, ÀÌÀüÇϱâ À§ÇÑ ±âȹ È°µ¿°ú ½ÃÀå Á¶»ç, »óÇ°È °èȹ, ¼±Àü, ÆǸŠÃËÁø µûÀ§°¡ ÀÖ´Ù¡¯¶ó°í µÇ¾î ÀÖ´Ù. ±×·¯³ª (»ç)¾Æ½Ã¾ÆÅÂÆò¾ç¸¶ÄÉÆÃÆ÷·³(ÀÌÇÏ ¾ÆŸ¶ÄÉÆÃÆ÷·³) Á¶¼È¯ ȸÀåÀº ¡®¸¶ÄÉÆ᯿¡ ´ëÇØ ¡°¿òÁ÷ÀÌÁö ¾Ê´Â ½ÃÀåÀ» ¿òÁ÷ÀÌ´Â °ÍÀÌ ¸¶ÄÉÆá±À̶ó°í °£´Ü¸í·áÇÏ°Ô ¼³¸íÇß´Ù. ±×´Â ¶Ç ¡°¿À¼¼ÈÆ ¼¿ï½ÃÀå´Ô²²¼ 15³â Àü¿¡ °ÀÇ¿¡ ¿À¼Ì´Âµ¥ ¡®¸¶ÄÉÆá¯ÀÇ Á¤ÀÇ°¡ ¹¹³Ä°í ¹¯´õ±º¿ä. ¸ðµÎ ´ë´äÀ» ¾È ÇÏ´Ï±î º»ÀÎÀÌ ½º½º·Î ¡®¸í½Ç»óºÎ¡¯¶ó°í ¸»¾¸Çϼ̽À´Ï´Ù. Á¤È®È÷ ¸Â½À´Ï´Ù. ¸¶ÄÉÆÃÀº À̸§°ú ½Ç»óÀÌ ²À ¸ÂÁö¿ä. MARKET + ING°¡ ¸¶ÄÉÆÃÀÔ´Ï´Ù.¡±¶ó°í °Á¶Çß´Ù. ¾ÆŸ¶ÄÉÆÃÆ÷·³À» ÅëÇØ ±â¾÷ÀÇ ¸¶ÄÉÆà °È¿¡ ÀÏÀÍÀ» ´ã´çÇÏ°í ÀÖ´Â Á¶¼È¯ ȸÀåÀ» ¸¸³ª ±×µ¿¾ÈÀÇ ¼º°ú¿Í ¿ÃÇØ ¸ñÇ¥¸¦ µé¾îºÃ´Ù.
-ÀÚ¼¼ÇÑ ³»¿ëÀº ·Î±×ÀÎÀ» ÇØ¾ß º¼ ¼ö ÀÖ½À´Ï´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