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í°´µé¿¡°Ô ½Å·ÚÇÒ ¸¸ÇÑ ¼Ö·ç¼ÇÀ¸·Î ¼ºÀå Ãß±¸
"Áõ±Ç"Àº ÁÖ½ÄÀ̳ª ä±Ç°ú °°Àº Àç»ê»ó °¡Ä¡¸¦ Áö´Ñ ¹®¼¸¦ ÀÏÄ´´Ù. Áõ±ÇÀÇ À¯µ¿¼ºÀÌ ³ô¾ÆÁö¸é, »õ·Î¿î Áõ±ÇÀ» ¹ßÇàÇÏ´Â °ÍÀÌ ¿ëÀÌÇØÁö¸ç, ÀÌ´Â Áõ±Ç¹ßÇà½ÃÀåÀÇ ¹ßÀüÀ» ÃËÁøÇÑ´Ù. ±×·¯³ª ±ÝÀ¶½ÃÀå¿¡¼´Â À繫, ȸ°è, ¼¼¹«, ÀÎ»ç µî ¸¹Àº ±â¾÷ °£ °Å·¡(B2B)°¡ µðÁöÅÐÈ¡¤Àü»êȵǰí ÀÖÁö¸¸, Áõ±Ç °ü¸® ¿µ¿ª¿¡¼´Â ¿©ÀüÈ÷ 99%°¡ ¿¢¼¿À̳ª ¿öµå¿Í °°Àº ¼ÒÇÁÆ®¿þ¾î·Î ¾÷¹«°¡ ÁøÇàµÇ°í ÀÖ´Â °Ô Çö½ÇÀÌ´Ù. ¾ÕÀ¸·Î 10³â ÈÄ¿¡µµ ¿¢¼¿À̳ª ¿öµå·Î Áõ±ÇÀ» °ü¸®ÇÒ±î? ÇöÀç ´ëºÎºÐÀÇ ¾÷¹«¿Í ÇàÁ¤ÀÌ ¿Â¶óÀÎÀ¸·Î ÀüȯµÇ´Â Ãß¼¼¸¦ °í·ÁÇϸé, ºñ¿ë°ú ½Ã°£À» Àý¾àÇϱâ À§ÇØ ¼ÒÇÁÆ®¿þ¾î(SW)¸¦ È°¿ëÇÏ¿© Áõ±Ç °ü¸® ¿µ¿ªÀ» ÀüȯÇÏ´Â °ÍÀº ÇÊ¿¬ÀûÀÌ´Ù. ÄõŸ·¦ÀÇ ÃÖµ¿Çö ´ëÇ¥´Â ÀÌ·± Çö»ó¿¡ ÁýÁßÇß´Ù. ¿Â¶óÀÎ ±â¹ÝÀÇ Áõ±Ç °ü¸®ÀÇ ¼±µÎ ÁÖÀÚ·Î ºÒ¸®°í ÀÖ´Â ÄõŸ·¦ÀÇ ÃÖµ¿Çö ´ëÇ¥¸¦ ¸¸³µ´Ù.